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6. 27. 17:17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네이트 메일은 싸이월드, 네이트온이 유행했던 2005년도 쯤에 많이 사용했습니다. 현재는 네이버 메일이나 구글의 지메일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트 메일에 접속하려면 www.nate.com 주소로 접속해서 메일 서비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네이트온으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아직까지 네이트 메일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도 메일을 가끔 사용하는데 네이버와 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네이트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기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 아래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링크 입니다.

네이트 홈페이지에서는 메일 외에도 네이트판, 네이트 만화, 운세 등 여러가지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트판은 예전부터 재밌기로 유명하죠? 네이트판에 가보시면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게 카테고리별로 주제가 나눠져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네이버 메일과는 조금 다른 점이 있으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링크가 있으니 검색을 통해 접속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