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중앙회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중앙회 개인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 더 인터넷뱅킹을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을 온라인으로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1. 농협 인터넷뱅킹 편하게 이용하는 법


농협중앙회 개인인터넷뱅킹을 조금 더 간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농협중앙회 개인인터넷뱅킹을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하나 나오는데요. 해당 링크를 통해 접속하신 후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 주세요.

그럼 이제 농협중앙회 개인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바탕화면으로 나오신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새로운 창이 뜨는데 거기에 아까 농협중앙회 개인인터넷뱅킹에서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바로가기를 통해 한번에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농협중앙회 개인인터넷뱅킹을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더욱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오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셔서 여러분 컴퓨터에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