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지도 위치등록 수정 표시


다음지도 위치등록과 수정 그리고 표시 등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검색을 했을 때 지도에 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다음지도에 위치를 등록해 보겠습니다.


다음지도 위치등록과 수정 그리고 표시를 어떤식으로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그러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다음 포털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지도 위치등록과 수정, 표시 등을 위해 검색창에 다음검색등록을 입력하신 후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검색등록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 링크가 나오는데요. 이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다음지도 위치등록을 하시려면 상단메뉴에 있는 등록하기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검색등록 선택에서 두번째 항목을 선택하시고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정 같은 경우는 등록변경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지도 위치등록 및 수정 그리고 표시는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진행하시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주소를 입력하시고 몇가지 더 적어야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음에서 제공하는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다음지도 위치등록, 수정, 표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직접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엔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어렵다고 느낄 수 있지만 제 설명을 따라 진행해보시면 누구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다음지도 위치등록, 수정, 표시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에 더욱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