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다음 세계지도 한글판

카카오닙스 2020. 6. 22. 16:21

다음 세계지도 한글판


다음 세계지도 한글판을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이 어느정도 있을 것 같아서 보는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제 설명에 따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할아버지 같이 연세가 많은 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세계지도 한글판 보는방법


다음세계지도 한글판을 어떻게 보는지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다음 포털사이트에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들어가는 방법은 주소 url창에 daum.net이라고 타이핑하거나 다른 포털에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 세계지도 검색다음 세계지도 이미지탭 클릭

이제 다음 검색창에 세계지도 한글판이라고 적으신 후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위치한 이미지 메뉴를 선택하시면 수많은 세계지도 이미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한글판이 아닌 경우도 있지만 분명 찾아보시면 한글판으로 된 세계지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세계지도를 보시려는 분들은 오늘 소개한 방법으로 검색한 후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한가지 방법이 더 있습니다. 카카오맵이라는 지도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인데요. 하지만 세계지도 전체를 보는 것은 불가능하고 주변국가 정도만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글판은 맞고요.

구글이나 네이버에서도 다음세계지도 한글판 이미지를 비슷한 방법으로 찾아보시면 됩니다. 검색어를 입력하는 창에 검색하신 후 사진탭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구글지도에서는 세계지도를 볼 수있기 때문에 다음 카카오맵과는 다르게 세계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판이 아니라는 것 입니다.

다음 세계지도

맺음말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음세계지도 한글판을 어떻게 찾아보는지 알아봤습니다. google과 naver 포털사이트도 같은 방법으로 세계지도를 찾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검색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사실 저는 세계지도를 찾아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독특한 취미이지만 이런 취미 덕분에 어떻게 하면 세계지도를 찾아야 되는지 알게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다음 세계지도 샘플

오늘은 다음세계지도 한글판에 대해 관심있어 서칭을 해보시는 분들께 도움을 받았다고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쉽고 빠르게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컴퓨터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주소 하나 남겨놓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다음 세계지도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