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버블슈터 게임하기

카카오닙스 2019. 12. 6. 13:06

버블슈터 게임하기


버블슈터 게임을 하시고 싶은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버블슈터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같이 게임하기까지 해보려고 합니다. 버블슈터 게임은 과거 버블버블이라는 게임과 비슷합니다. 아마 요즘 젊은 분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을텐데요. 버블슈터는 같은색의 공끼리 맞춰서 공을 없애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목차

  1. 버블슈터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버블슈터 게임하기
  3. 결론

1. 버블슈터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버블슈터 게임에 대해 위에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근데 위의 설명이 거의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버블슈터 게임은 똑같은 색의 버블을 맞춰서 터뜨리는 게임 입니다. 3개 이상의 버블이 맞으면 터지는 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버블슈터 게임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천장에 매달려 있는 공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내려오고 우리는 아래에서 같은색의 공들을 맞춰 터뜨려 주기만 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에 버블버블을 즐겨했었기 때문에 버블슈터 게임과 같은 장르를 좋아합니다. 게다가 간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끔 생각날 때 하곤 합니다.

아마 버블슈터 게임과 같이 플래시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저와 비슷한 이유 때문일텐데요. 보통 다른 게임들은 설치를 해야 하지만 버블슈터는 브라우저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좋습니다.

2. 버블슈터 게임하기

아까 설명한 것처럼 버블슈터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같은 색의 공들을 맞춰 빠르게 없애시면 됩니다.

3. 결론

오늘 버블슈터 게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목차 2번인 버블슈터 게임하기를 진행하시면서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빠르게 배우는 방법은 직접 해보는게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저도 포스팅 끝나고 버블슈터 게임을 한번 더 해야겠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면 은근히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실 것 입니다.

저와 비슷한 나이라면 어릴 때 했던 버블버블의 추억이 샘솟아 가끔씩 버블슈터 게임을 찾아서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러거든요.

사실 버블슈터 게임에 대해 아쉬운 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두명에서 하는게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쉬운데요. 물론 버블슈터 게임을 혼자해도 재미는 있지만 두명에서 같이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가끔 하거든요.

버블버블은 온라인은 아니지만 둘이서 하는 모드가 있어서 학교다닐 때 컴퓨터실에서 친구랑 했던 기억이 나네요. 버블슈터도 사람들과 게임을 할 수 있게 온라인 모드를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럴일은 없겠지만 그냥 제 바램입니다.

아마 그러면 버블슈터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여러분들도 버블의 세계에 들어온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는 저처럼 주기적으로 들어와 게임을 하실거라 생각하니 약간 웃기지만 기분 좋네요.

아무튼 오늘 제가 준비한 버블슈터 게임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