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 총정리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직접 창구에 가지 않고 은행일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만들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처럼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클릭만하면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 바로가기가 되기 때문입니다.

1.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일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바로가기를 만들 때 홈페이지 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최초 1회는 검색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을 해야만 합니다.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검색창에 입력하신 후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 곳을 통해 접속하면 됩니다. 그리고 포털사이트는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으면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복사를 하신 분들은 바탕화면으로 나와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빠르게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시고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를 선택해 주시면 새로운 창이 하나 나옵니다. 거기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가 바탕화면에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만든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가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항상 무언가를 만들면 이게 내 의도대로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테스트를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이 만든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마우스로 더블클릭 했을 때 제대로 홈페이지에 접속이 되면 되는 것 입니다. 만약 작동이 잘 안된다면 아마 주소를 입력할 때 잘 못 입력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다시한번 위의 과정들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진행을 했을 때는 1분도 안걸릴 것 입니다. 처음에 하실 때는 익숙하지 않고 제가 포스팅한 내용들을 보면서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만드셨기 때문에 오래 걸린 것이지 직접 안보고 진행하시면 1분도 안걸리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만들어 보시면 다른 곳에 응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여러분들이 자주가는 홈페이지가 있다면 해당 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생성해 활용하는 것 입니다. 그렇게 하나 만들어 놓으시면 클릭만으로 접속이 가능하니까요.

즉 한번 방법만 아시면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에 있어서 활용도가 높으니 이번기회에 익혀두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자주 접속하는 홈페이지는 항상 바로가기로 만들어 놓고 이용중에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직접 해보신 분들은 간단하다는 것을 아실텐데요. 만들기는 쉽고 활용도는 높기 때문에 만드는 방법만 알고 있으면 쓸 곳이 많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들 직접 해서 얼마나 편한지 체감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도 신한은행 개인인터넷뱅킹바로가기를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알찬 내용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