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정답은 유튜브로 영어 공부 하는 것입니다. 그럼 어떤 유튜버들의 동영상을 참조하면서 영어 회화 공부를 하면 좋을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만큼 혼자하기 좋은 방법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유튜브에 업로드 되는 영상과 영상을 찍는 유튜버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즉 정보의 바다라고 할 정도로 많은 정보가 유튜브 안에 있는데요.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영어회화 공부하기 좋은 유튜버는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핵심만 콕콕 찝어서 강좌를 진행합니다. 그래서 영상을 보며 영어회화 공부를 혼자하기 딱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공부는 혼자 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1. TCH Learn English


아마 많은 분들이 영어회화 공부를 혼자하실 때 많이 보는 유튜브 채널일 것입니다. 저도 예전에 많이 봤었는데요. 사실 영어를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이 가르쳐주기 때문에 처음엔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자꾸 듣다보면 귀가 열리고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_4956PgrFX6Ai2SH-gDGjg

2. Domics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두번째는 바로  Domics 입니다. 이 유튜브 채널도 영어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초보자들을 위해 천천히 발음하고 설명하기 때문에 제2 외국어로 영어를 배우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채널 입니다.

https://www.youtube.com/user/D0MICS

3. Terry TV

세번째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입니다. 잘생긴 청년이 나와서 영어로 강의와 혼자 이야기를 합니다. 제스쳐 같은게 재밌어서 더 집중할 수 있고 매력이 있어 자주 영상을 보게 되서 공부효과까지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user/terrysportfolio/about

4. Jenn Im

마지막 영어회화 공부하기 좋은 방법 입니다. 지금 제가 추천한 3명과 마찬가지로 한국인 뿐만 아니라 제 2 외국어로 영어를 배우려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분입니다. 즉 한국인만 보는 것이 아니라 외국인들도 많이 유튜브 영상을 보기 때문에 댓글을 달면서도 영어회화 및 문장력을 익힐 수 있습니다.

오늘 영어회화 공부를 혼자할 때 어떤식으로 해야 좋은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영어 공부를 혼자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유튜브입니다. 요즘은 모든 정보와 지식은 유튜브나 구글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