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션쇼핑바로가기 바로옥션 쇼핑몰 총정리


옥션쇼핑바로가기를 통해 쇼핑몰을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옥션을 평소에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는지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1. 옥션쇼핑을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


옥션쇼핑바로가기를 이용해 쇼핑몰 홈페이지를 조금 더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시작에 앞서 여러분들이 바로옥션에 접속을 할 때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만약 옥션쇼핑바로가기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대부분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실 것 입니다. 참고로 포털사이트란 구글, 다음, 네이버와 같은 곳을 말합니다. 아무튼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해서 접속을 하실 것 입니다.

옥션쇼핑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이용하신다면 쇼핑몰에 접속을 할 때 위와 같은 과정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그냥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로 접속이 되기 때문에 훨씬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옥션쇼핑바로가기를 이제 본격적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일단 포털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까 위에서 말한 포털사이트에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다음 포털을 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옥션쇼핑바로가기를 입력하신 후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쇼핑몰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이 링크를 통해 바로옥션에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접속을 하셨으면 상단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 주세요.

그리고 옥션쇼핑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 바탕화면으로 나오신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있는데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새로운 팝업창이 하나 나옵니다. 그 곳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과정을 다하셨다면 바탕화면에 옥션쇼핑바로가기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아이콘을 누르시면 바로옥션 쇼핑몰에 바로 접속이 됩니다. 이제는 위와 같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할 필요가 없어진 것이죠.

2. 결론

오늘 옥션쇼핑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를 통해 쇼핑몰에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다는 사실도 아셨을 것 입니다. 만들기도 쉽고 만들고 나면 훨씬 편리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옥션쇼핑바로가기는 저도 만들어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검색을 통해 접속을 했었는데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빈도가 높아지면서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었고 만족도가 높아서 지금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옥션쇼핑바로가기를 아직 사용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제가 하는 말이 어느정도 공감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저처럼 하루에 몇번씩 쇼핑몰에 들어가는 사람은 더 편리할 것입니다.

옥션쇼핑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을 보셨다면 만드는 방법도 굉장히 간단하다는 것을 느끼셨을 것 입니다. 이게 한두번 해보시면 정말 1분도 안걸리고 만들 수 있더라고요. 그러니 한번 직접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옥션쇼핑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옥션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훨씬 더 활용도가 높을테니 참고하셔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