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 차이

카카오닙스 2019. 8. 24. 14:15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 차이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 보려고 합니다. 카니발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해당 차량은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7인승, 9인승, 11인승으로 나눠지는데요. 보통 많은 분들이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에 관심을 갖고 차이에 대해 궁금해 하십니다. 오늘 그래서 제가 3가지 종류에 대해 모두 알아보겠지만 카니발 9인승이 11인승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좀 더 중점적으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1. 카니발 9인승에 대한 정보 입니다.
  2. 카니발 11인승에 대한 정보 입니다.
  3. 9인승과 11인승 차이에 대한 정보 입니다.
  4. 카니발 7인승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5. 결론

1. 카니발 9인승에 대한 정보 입니다.


카니발은 9인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까 이야기 했듯이 3가지 종류로 나뉘는데요. 9인승에는 7가지 차량 모델이 있습니다. 일단 디젤을 사용하는 모델부터 보자면 카니발 9인승 하이루프 프레스티지,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스페셜, 노블레스, 럭셔리의 모델이 있습니다. 가솔린의 경우는 노블레스 스페셜과 노블레스 총 두가지 모델이 존재합니다. 즉 거의 다 디젤 연료를 차용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는 것이죠.

카니발 9인승은 당연히 모델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카니발 9인승에서 디젤을 사용하는 모델 같은 경우는 럭셔리가 가장 저렴합니다. 그리고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노블레스 스페셜, 하이루프 프레스티지 순서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격 차이를 보면 가장 저렴한 모델과 비싼 모델의 차이가 약 1300만원 정도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니발은 모델별로 제공되는 옵션이 다르기 때문에 옵션의 유무에 따라 조금 더 차이가 있겠죠?

2. 카니발 11인승에 대한 정보 입니다.

카니발 11인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9인승과의 차이는 목차 3에서 다룰 예정 입니다. 참고로 카니발은 대부분 9인승이 가장 인기가 많기 때문에 11인승의 경우는 디럭스와 프레스티지 모델 두가지 종류밖에 되지 않습니다.

카니발 11인승은 모델에 따른 가격의 차이가 9인승에 비해 많이 나지 않습니다. 디럭스와 프레스티지의 가격 차이는 약 500만원 정도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카니발 9인승에 비해 큰 차이가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9인승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3. 9인승과 11인승 차이에 대한 정보 입니다.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사실 가장 큰 차이는 사람이 몇명 탈 수 있는지가 눈에 띄는 차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카니발은 9인승과 11인승에 따른 제원차이가 조금씩은 있지만 그렇게 많이 차지하는 부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가격과 탑승인원이 가장 큰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4. 카니발 7인승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번외로 카니발 7인승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7인승은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요즘에 소형 카니발로 관심을 받고 있는 차량인데요. 개인적으로 7인승은 조금 애매하다고 생각하기에 9인승이 조금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5. 결론

오늘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 차이에 대해 알아보며 각각 차량에 대한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가격에 초점을 맞춰 이야기 해봤는데요. 자동차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부문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내 주머니 사정에 부합하는가가 제일 중요하잖아요? 내가 현재 처해있는 상황을 외면한채 비싼 자동차를 선택하는건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오늘 제가 준비한 카니발에 관한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잘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