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홈플러스의 인터넷쇼핑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아마 주부님들이나 혼자사는 분들 등 홈플러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셔서 인터넷쇼핑몰에서 장 볼 때 최대한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1.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검색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다음, 네이버, 구글 등의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하셔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이라고 타이핑 하신 후 엔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홈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2. 홈플러스 이벤트 쿠폰 메뉴 참조

저렴하게 홈플러스 쇼핑몰 이용하는 방법 첫번째 입니다. 먼저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쿠폰 등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상단 메뉴를 보시면 이벤트&쿠폰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참조하시면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고, 이벤트 하는 시기와 맞물리면 더욱 저렴하게 홈플러스의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두번째는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쿠폰이나 이벤트도 좋지만 모바일 상품을 사용하시면 인터넷쇼핑몰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홈플러스 상품권이라고 검색하시면 상품권을 구매하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거기서 조금 더 저렴하게 사신 후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4. 결론

오늘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두가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하나는 이벤트와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 다른 하나는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해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 및 인터넷쇼핑몰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짧게 보면 큰 돈이 아니지만 1년정도의 장기간을 보고 계산을 해보면 큰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한번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