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baidu.com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11. 20. 08:28

baidu.com 바로가기


baidu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조금 더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요즘에는 baidu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은 오늘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baidu를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목차

  1. baidu에 마우스 클릭만으로 접속할 수 있게 시스템 구축하는 방법 입니다.
  2. 결론

1. baidu에 마우스 클릭만으로 접속할 수 있게 시스템 구축하는 방법 입니다.


baidu에 일단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baidu를 입력하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baidu.com을 주소창에 입력하셔서 바로 접속을 하셔도 됩니다.

baidu에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 주시고 바탕화면으로 나와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가 나옵니다. 해당 메뉴들을 선택하시면 새로운 창이 나오는데 거기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바탕화면에 baidu에 바로 접속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제 생성된 baidu 아이콘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만들어진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랬을 때 baidu.com에 바로 접속이 된다면 제대로 만들어진 것 입니다. 만약 안된다면 위의 과정들을 다시한번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대부분 주소를 잘 못 입력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소를 입력하실 때 조금 더 신중하게 입력해 보시기 발랍니다.

2. 결론

오늘 baidu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저도 자주 접속하는 웹사이트는 항상 오늘 제가 설명드린 방법을 통해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활용합니다. baidu를 하루에도 몇번씩 들어가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활용하셔서 이용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