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최신정보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LH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에 대한 최신정보를 다뤄볼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LH에서 제공하는 국민임대아파트에 들어가기 위해 경쟁을 합니다. 과연 모집공고에 당첨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지원조건이 뭘지 한번 제대로 파헤쳐보겠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청약센터 검색한국토지주택공사 청약센터 검색

먼저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를 보기위해서는 포털사이트에 한국토지주택공사 청약센터라고 검색합니다.

임대주택 선택임대주택 선택

청약센터 메인 홈페이지를 보시면 임대주택이라고 메뉴가 있고, 분양정보라는 소메뉴가 있습니다.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를 보기 위해서는 소메뉴인 분양정보를 클릭해주세요. 여러분들이 LH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른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다른 메뉴를 둘러보셔도 됩니다. 예를들어 주거복지, 신혼희망타운, 상가, 토지, 분양주택 등이 있겠습니다.

국민임대 선택국민임대 선택

분양, 임대공고문 페이지로 왔습니다. 오늘 우리가 알고 싶은 것은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이기 때문에 임대주택 메뉴 아래에 있는 국민임대를 클릭해주세요.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지역 선택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지역 선택

클릭 후 본인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지역까지 선택해 주시면 해당 지역에서 모집공고를 하는 LH국민임대아파트 리스트가 나옵니다. 가장 중요한건 임대아파트 지역, 게시일, 마감일, 상태가 제일 중요한거겠죠?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가 본인이 원하는 지역이 맞는지, 마감일이 아직 지나지 않았는지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안하고 진행하면 괜히 시간만 버리는 꼴이니깐요.

오늘 저는 가장 위에 있는 구미, 김천, 군위 지역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지역이 달라도 대부분의 모집조건 같은 것들은 비슷하니 참고해주세요.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파일 선택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파일 선택

해당글을 클릭 후 LH 국민임대아파트 공고문 영역을 보시면 hwp, pdf파일 두가지가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저는 pdf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편하신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한글파일을 원하면 한글파일을 받으시면 되고, 저처럼 pdf파일 형식으로 보시고 싶으면 pdf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어차피 내용은 동일합니다.

LH국민임대아파트 필독사항LH국민임대아파트 필독사항

pdf파일을 받으면 첫페이지에 lh 국민임대아파트 모집신청 관련해서 중요사항이니 필독하시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는 1세대 1주택 신청을 원칙으로 하는 등의 주의사항이 나오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주택단지 개요

LH국민임대아파트 주택단지 개요LH국민임대아파트 주택단지 개요

문서를 천천히 내려보면 lh 국민임대아파트 주택단지 개요가 나옵니다. 단지명과 단지위치, 세대수, 최초입주 날짜 등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모집대상 주택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대상 주택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대상 주택

두번째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대상 주택에 대한 내용입니다. 주택형, 세대당 계약면적, 구조 및 난방, 건설 호수, 모집인원 등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세대당 계약면적은 주거전용, 주거공용, 기타공용으로 세분화 되어 정보 제공 되고 있습니다.

임대조건

LH국민임대아파트 임대조건LH국민임대아파트 임대조건

LH국민임대아파트 임대조건에 관한 사항입니다. 계약금과 잔금이 얼마인지, 월 임대료가 얼마인지 등에 대한 금액적인 부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추가로 아래를 보시면 이율이 어떤식으로 변할 예정인지 알려줍니다.

신청자격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2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2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3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3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4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4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에 관한 내용입니다. 모집공고 신청자격에 나온 내용들이 본인에게 적합한지 판단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필독하셔야 합니다. 무주택자에 관한 사항과 세대 구성원에 따른 신청자격 그리고 소득 및 자산에 대한 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자격에는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에 관한 사항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선정기준

LH국민임대아파트 선정기준LH국민임대아파트 선정기준

LH국민임대아파트 선정기준에 대한 내용입니다. 모집공고 선정절차를 보면 신청->서류제출 대상자 발표 -> 서류제출 대상자 서류 접수 -> 입주자격 조사 -> 입주자격 부적격사유 소명 요청 -> 소명 접수 및 심사 -> 예비입주 및 당첨자 발표순으로 진행됩니다.

LH국민임대아파트 배점기준LH국민임대아파트 배점기준

LH국민임대아파트 배점기준2LH국민임대아파트 배점기준2

LH국민임대아파트 선정방법은 50제곱미터 미만인 주택과 50제곱미터 이상인 주택을 나누어 제공합니다. 또한 항목별 배점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몇점인지 모집공고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모집일정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일정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일정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일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단지명, 주택형, 신청순위, 신청접수, 인터넷/모바일 신청 가능 여부 등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신청방법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인터넷)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인터넷)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2(인터넷)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2(인터넷)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모바일)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모바일)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현장접수)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현장접수)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방법에는 인터넷 신청방법, 모바일 신청방법, 현장방문 신청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에게 편한 방법으로 LH국민임대아파트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출서류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

오늘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고, 신청자격 및 점수는 어떻게 책정되는지 등의 내용이니 여러분의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지원에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