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bn 온에어 실시간tv보기

카카오닙스 2019. 12. 21. 10:46

mbn 온에어 실시간tv보기


mb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tv보기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통해 mbn을 시청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 방법을 통해 자주 시청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 실시간tv 보는 방법


mb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tv보기를 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일단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 결과는 동일하니 편하신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다음 포털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포털에 접속 후 검색창에 mbn 온에어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실시간tv보기가 가능한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 곳을 통해 접속을 하시면 간편하게 mbn의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mbn 온에어을 통해 실시간tv보기를 하시려면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아마 컴퓨터에 설치가 안되있는 분들은 설치를 하라고 나올 것 입니다. 해당 버튼을 누른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여러분들의 pc에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n 온에어는 실시간tv보기를 방송국 홈페이지에서만 제공을 합니다. 요즘에는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지원하는 방송사들도 있지만 mbn은 그렇게 하지 않더라고요. 이 점이 약간 불편하긴 합니다. 유튜브로 볼 수 있으면 시청자들과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재밌거든요.

mb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tv보기를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을 것 입니다. 유튜브 스트리밍 형식으로 지원하면 사람들과 대화도 하고 더 재밌게 방송을 볼 수 있을텐데 라고 생각하면서 말이죠. 그 점이 아쉽습니다.

2. 결론

오늘 mbn 온에어를 이용해 실시간tv보기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설명을 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최대한 상세하게 설명을 해드리기 위해 최대한 풀어서 설명을 봤습니다. 참고하시면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mb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tv보기를 보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을 것 입니다. mbn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 tv를 보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보는 방법은 비슷하니까요.

아무튼 오늘 mbn 온에어에 접속해 실시간tv보기를 진행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조금 더 쉽게 인터넷을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