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skyscanner 총정리

카카오닙스 2019. 11. 22. 12:11

skyscanner 총정리


skyscanner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요즘에 skyscanner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 혹은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skyscanner를 통해 어떤 것들을 할 수 있는지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1. skyscanner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결론

1. skyscanner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yscanner는 일단 간단하게 말하면 항공기를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여행을 갔을 때 가장 중요한건 잠을 잘 수 있는 곳과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이 되겠죠. 이런 부가적인 것들도 예약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skyscanner가 무엇인지 대략적으로 이해가 가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skyscanner에 일단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말로 설명하는 것 보다 직접 홈페이지를 보면서 진행하면 더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입니다. 포털사이트 접속을 하신 후에 검색창에 skyscanner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kyscanner에 접속을 하셨다는 가정하에 이야기를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skyscanner에 들어가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왕복과 편도 그리고 다구간에 대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라디오 버튼이 있습니다. 대부분 여행을 갈 땐 왕복 티켓을 발권하지만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니 여러분들의 필요에 맞게 선택을 해줍니다.

skyscanner에 나와있는 나머지 공간도 작성해 보겠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그리고 가는날과 오는날에 대한 정보들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좌석에는 등급이라는게 있습니다. 원하시는 등급을 선택하시고 검색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skyscanner가 입력된 정보에 맞게 항공권을 검색해 줍니다.

skyscanner는 여러분들이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항공권을 검색해 줍니다. 이제 해당 리스트들 중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티켓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아마 대부분 가격과 시간 그리고 항공사에 대한 정보들을 많이 보실 것 입니다. 사실 skyscanner를 포함한 다른 사이트들도 이러한 형식으로 정보를 받고 제공해줍니다. 즉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용해보시면 다른 사이트들도 쉽게 하실 수 있다는 뜻입니다.

원하는 티켓을 선택하시고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skyscanner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대략적으로 감이 오실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여행을 갈 때면 skyscanner를 자주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티켓을 알아서 찾아주기 때문에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해외로 여행을 간다면 일단 skyscanner에 접속을 해서 내가 출발하는 지역에서 가려고 하는 나라를 선택해 항공권 가격이 어떤지 부터 확인합니다. 이제 가격이 괜찮은거 같으면 여행 계획을 세웁니다. 이런식으로 개인적으로 자주 skyscanner를 사용하곤 합니다.

저희 부모님도 요즘에는 여행을 자주 다니시기 때문에 skyscanner를 알려드렸습니다. 원래 인터넷을 어느정도 하시던 분들이라 어렵지 않게 사용하시더라고요. 예전에는 단체로 많이 다니셨는데 요즘에는 skyscanner를 통해 직접 예약해서 두분이서 자주 다니십니다. 그만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가끔 부모님 집에 가보면 skyscanner를 사용하니까 너무 편하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왜냐하면 대부분의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스스로 찾아서 천천히 훑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 부모님은 여행을 간다고 계획을 잡으면 저와 같이 skyscanner에 먼저 들어가 확인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들을 보니 알려드리길 잘했다라는 생각과 함께 조금 뿌듯해 지는 것 같습니다.

2. 결론

오늘 skyscanner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사이트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곳들은 많습니다. 여러분들의 편의에 맞게 찾아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솔직히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자기가 생각했을 때 괜찮은 사이트를 선택해서 이용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한게 정답은 아니니까요. 아무튼 오늘 제가 준비한 skyscanner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