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남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남은행 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대부분은 창구에 가지 않고 인터넷뱅킹을 통해 업무처리를 합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발달로 예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을 통해 업무처리를 하고 있는데요. 경남은행도 인터넷뱅킹을 서비스 하기 때문에 활용하시면 도움일 될 것입니다. PC로 이용할 경우는 경남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스마트폰의 경우는 어플을 통해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1. 경남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어떻게 설치하나요?
  2. 결론

1. 경남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어떻게 설치하나요?


경남은행 인터넷뱅킹을 바로가기를 통해 이용하시려면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먼저 웹브라우저를 키고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구글, 네이버 등 어떤 포털을 이용해도 결과는 똑같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고 익숙한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경남은행 인터넷뱅킹을 입력하신 후 엔터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남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이제 바로가기를 만들어 볼건데요. 먼저 여러분들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한다고 가정을 하고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을 보시면 점 3개가 찍혀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그 중에 아랫쪽을 보시면 도구 더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클릭을 하시면 바탕화면에 경남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2. 결론

오늘 경남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봤습니다. 방법은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간단합니다. 만약 익스플로어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비슷한 방법을 통해 만들 수 있으니 우측 상단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경남은행 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매번 접속을 할 때마다 검색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절약과 약간의 노동이 감소하기 때문에 저는 매번 접속을 할 때 경남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그럼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