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넷마블 윷놀이 게임

카카오닙스 2019. 6. 27. 18:13

넷마블 윷놀이 게임


넷마블에는 윷놀이 게임, 바둑, 고스톱, 쿵쿵따 등 여러가지 게임이 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윷놀이 게임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윷놀이는 민속놀이기 때문에 남녀 불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요즘에는 인터넷방송 bj들이 내기 대결을 할 때 카트라이더와 넷마블 윷놀이를 많이 이용한다. 가끔씩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을 보면 긴장감 있게 게임을 진행해서 그런지 내 심장까지 쫄깃해 진다. 윷놀이 게임만으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걸 보면 bj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 것 같다.

넷마블 윷놀이 게임 하는방법


검색창에 넷마블 윷놀이라고 검색 하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넷마블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하고, 없다면 회원가입을 한다. 게임시작 버튼을 누른 후 윷놀이 게임을 즐기면 된다.

윷놀이 게임 룰은 간단하다. 도는 한칸, 개는 두칸, 걸은 세칸, 윷은 네칸, 모는 다섯칸 앞으로 가면 된다. 다만 윷과 모가 나온다면 한번 더 기회를 얻게 된다.

추가적으로 설명을 더 하자면 빽도와 다른사람을 잡게 되면 한번 더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건 넷마블 윷놀이 게임의 룰이 아니라 모든 윷놀이 게임의 룰이다.

넷마블 윷놀이 게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넷마블에는 윷놀이 말고도 바둑이나 고스톱 같은 게임들도 많다. 참고로 윷놀이도 넷마블 말고 한게임 윷놀이도 있으니 골라서 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