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은행에 직접가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간단한 업무처리는 대부분 개인인터넷뱅킹을 통해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로 업무를 보기 때문인데요. 대구은행도 개인인터넷뱅킹을 서비스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대구은행의 개인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만드신 후 이용하시는 것이 훨씬 편리할 것입니다.

목차

  1.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나요?
  2.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 하는 방법 입니다.
  3. 결론

1.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나요?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기존에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검색을 통해 이용하시던 분들이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훨씬 편리하다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우리나라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기준으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입력하신 후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셔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속을 하셨다면 해당 페이지 주소를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만들 준비가 다됐습니다. 바탕화면으로 나오신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시면 새로만들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바로가기라고 써져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을 하고 나면 url 주소를 입력하라는 윈도우 창이 나오는데요. 이때 우리가 아까 복사했던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 하는 방법 입니다.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목차1에서 만들어봤습니다. 이제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를 해봐야 하는데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했을 때 만약 제대로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제대로 만들어진 것이고 아니라면 다시 한번 위의 단계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3. 결론

오늘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다 같이 만들어 봤는데요.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제가 이야기한대로만 따라오신다면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해본적 없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제가 하는데로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아마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이나 어르신들은 특히 더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겠지만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은 정말 쉽기 때문에 제가 올려 놓은 이미지를 그대로 보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설명까지 보시면 더욱 좋고요.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 익히셨다면 다른 홈페이지도 똑같이 이용해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만 제대로 해서 할줄 아시게 된다면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웹사이트를 똑같은 방법으로 바로가기를 만드신 후 사용하면 된다는 뜻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포함해 10개정도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검색을 통해 접속하신 분들은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바로가기를 만드신 후 이용하시게 된다면 편리함을 피부로 느끼실 것 입니다. 그만큼 만들기는 쉽지만 기능은 실용적이라는 뜻 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