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지도 한글판 보기 어플로도 여행할 때 볼 수 있음


대만지도 한글판으로 보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어플로도 현지에서 여행을 할 때 자신의 위치 정보나 길찾기 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대만지도 보기


대만지도 한글판을 보기 위해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포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구글지도를 입력하시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대만지도 한글판을 보기를 구글지도에서 어떤식으로 하는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구글지도를 보시면 검색창이 있을 것 입니다. 거기에 대만이라고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지도가 대만을 가르킬 것 입니다.

이제 대만지도 한글판을 자세히 보기 위해 마우스 휠을 돌리시면 됩니다. 마우스 휠을 돌리시면 지도가 확대 및 축소가 되기 때문에 더욱 자세히 원하는 위치를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제가 대만지도 한글판을 보기 위해 구글지도를 소개 했습니다. 왜냐하면 어플로도 구글 지도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을 할 때 스마트폰은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지에 가서 관광을 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대만지도 한글판 보기를 어떻게 하는지 설명해 봤는데요. 굉장히 간단하게 구글지도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 아셨을 것 입니다. 위에서 이야기 했다싶이 어플을 통해서도 여행을 하면서 찾아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대만지도 한글판 보기에 대한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위치를 찾아주고 원하는 곳까지 길찾기를 해주기 때문에 구글지도는 국외 여행에선 필수라고 생각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