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중계 인터넷 무료

카카오닙스 2019. 5. 20. 12:25


류현진 중계 인터넷 무료


우리나라 최고의 투수이자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활동 중인 선수는 누굴까요? 바로 류현진 선수입니다. 최근 류현진은 개막 2연승을 달성하며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류현진에 대한 관심이 큰 만큼 시청률 또한 크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류현진 선수가 등판하는 경기의 중계방송을 인터넷으로 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쉽게 중계를 인터넷으로 관람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019 류현진 중계 인터넷으로 보는법


2019년 메이저리그 경기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이 말은 즉 류현진 중계방송도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볼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 외에도 류현진 중계방송을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PC, 모바일 모두 가능) 구글에 접속하여 류현진 중계라고만 검색하셔도 많은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예를들어 해외 야구 중계 사이트, 류현진 경기 중계방송, LA다저스 류현진 생중계 방송사이트, 라이브TV 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 인터넷 중계방송, 메이저리그 중계보기 사이트, MLB 인터넷 중계방송, 메이저리그 실시간 중계 등 류현진 중계를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인터넷 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참고하시면 편리하게 시청가능합니다.(류현진 중계 인터넷으로 보는법 따라하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LA 다저스

LA다저스는 우리에게 친숙한 프로야구단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LA다저스를 생각하면 류현진을 떠올리지만,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박찬호를 떠올립니다. 그만큼 박찬호로 인해 LA다저스는 우리에게 친숙한 구단입니다.

LA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소속의 야구단입니다.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명문 구단이며, 개혁적인 시도를 많이 했었던 구단으로도 유명합니다. 메이저리그 사상 최초로 흑인선수를 기용한 것을 예로 들 수 있겠네요.

현재는 류현진이 속해있는 구단이자 월드시리즈에서 6번의 우승, 14번의 준우승 경험이 있는 역사있는 구단입니다. LA다저스는 한국선수와 인연이 많은 구단이기도 해서 그런지 국내에서 인기가 가장 높습니다.

LA다저스 선수명단

투수(Pitchers)

 스콧알렉산더, 페드로배즈, 워커뷰어, 케일럽 퍼거슨, 딜란 프로로, 이미가르시아, 켄리젠센, 조켈리, 마에다켄타, 류현진, 브룩스튜어트, 로스스트립핑, 훌리오우리아스

 포수(Catchers)

 오스틴바네스, 러셀마틴

 내야수(Infield)

 코디벨린저, 데이비드프리즈, 맥스먼시, 코리시거, 크리스테일러, 저스틴터너

 외야수(Outfield)

 엔리케에르난데스, 조페더슨, AJ폴락, 알렉스베르두고


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투수명단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투수명단

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포수명단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포수명단

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내야수 명단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내야수 명단

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외야수 명단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외야수 명단

현재 류현진이 속해 있는 LA다저스 선수명단을 보셨습니다. 쟁쟁한 선수들로 가득 차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류현진 중계 인터넷으로 보는법 따라하기

오늘 저는 MBC 스포츠 플러스를 통해 류현진 중계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까 이야기한 것처럼 많은 방법이 있지만 오늘은 이 방법을 사용하겠습니다. 먼저 MBC스포츠플러스라고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주세요.


검색 후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홈페이지 중간에 메이저리그라는 글자와 함께 류현진 선수가 그려져 있는 이미지가 보입니다.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 후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류현진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메인 메뉴 중에 LIVE메뉴를 눌러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된 것입니다. 현재는 경기가 없어 더보기라고 나오지만, 실제로 라이브경기를 하고 있다면 진행중이라고 나옵니다. 클릭하셔서 라이브로 경기보시면 되겠습니다. 참쉽죠?

요즘 야구시즌이라 류현진 중계뿐만 아니라 야구경기 자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다들 좋아하는 팀 열심히 응원하시고 행복한 야구관람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