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원두커피 추천

카카오닙스 2019. 6. 26. 20:29

맛있는 원두커피 추천


맛있는 원두커피와 종류 그리고 추출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페가 많아지면서 원두커피 마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로스팅 카페에 가면 갓볶은 원두커피를 팔고, 원두커피 종류도 많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하지만 매일 카페에 가서 맛있는 원두커피를 마시기에는 부담스럽죠?

가격의 부담과 커피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홈카페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같은 생두를 사서 직접 로스팅을 한 후 원두커피를 내려 먹거나, 그라인더가 없는 분들은 분쇄 원두커피를 구매해 내려 먹습니다. 하지만 홈카페를 차리는데도 비용이 많이 듭니다. 커피 용품들이 비싸거든요.

가성비 좋게 맛있는 커피 드시는 방법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원두커피 쇼핑몰에서 원두를 삽니다. 그라인더가 있다면 더 좋지만 없으면 분쇄 원두커피를 사도 됩니다. 하지만 분쇄 원두커피는 향미가 날아가기 때문에 살짝 아쉽습니다.

이제 원두를 내려야 하는데 커피머신은 부담되기 때문에 핸드드립을 통해 원두커피를 내립니다. 이 때 필요한 것은 여과지와 칼리타 또는 하리오 같은 깔대기가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원두의 맛과 내리는 스킬입니다. 원두커피 맛에 민감하지 않다면 가성비 좋게 이마트 원두커피를 추천해 드립니다.


맛있는 원두커피 추천(세계 3대 커피)

정말 맛있는 원두커피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세계 3대 커피라고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하와이안 코나, 예맨 모카 마타리를 구매해 드셔보세요. 커피 맛을 아시는 분들은 맛있는 원두커피 종류를 얘기해 보라고 할 때 위의 3가지를 꼭 말합니다.

오늘 맛있는 원두커피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참고하셔서 맛있게 커피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