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목요일 예능은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고 시청률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요즘엔 sbs, mbc, kbs 등 외에도 여러가지 종편 채널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종류의 예능들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예능프로그램 시청률과 종류 등을 알아보자


목요일 예능은 어떤 프로그램이 있을지부터 알아보고 시청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요즘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맛남의 광장, 보이스퀸, 해피투게더4 등이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어떻게 될까요? 아무래도 미스터트롯이 약 18퍼센트로 가장 높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맛남의 광장은 약 7퍼센트이고, 보이스퀸은 약 6퍼센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피투게더는 약 4퍼센트입니다.

목요일 예능은 이 외에도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청률이 위에서 이야기한 것보다는 낮습니다. 방송되고 있는 예능들은 많지만 사람들이 즐겨보는 것들은 몇가지로 추려지는 것 같습니다.

목요일 예능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서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고 시청률이 각양각색이구나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tv보다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예전보다 이런 프로그램을 안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앞으로 이런 현상들이 더 심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목요일 예능 중에 미스터트롯이 정말 큰 선방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종편인대도 불구하고 시청률이 굉장히 높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아직 한번도 안봤는데 챙겨봐야겠네요.

2. 결론

오늘 목요일 예능은 어떤 프로그램들로 구성이 되었는지 이야기를 해봤고 추가적으로 시청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평소에 tv를 통해 예능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목요일 예능에 대한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 외의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다음에 한번 준비해 보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