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업자번호 조회 방법

카카오닙스 2019. 10. 9. 11:01

사업자번호 조회 방법


사업자번호 조회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끔씩 내 사업자번호 조회를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내 사업자의 등록 상태가 어떤지 보기 위해선데요. 개인적으로 조회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누구든지 1분이면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면 사업자번호 조회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사업자번호 조회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사업자번호 조회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업자번호 조회를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에 검색창에 사업자번호 조회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시면 홈텍스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홈텍스에서 사업자번호 조회를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조회 및 발급이라는 메뉴를 누르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사업자 상태 카테고리 안에 있는 사업자등록번호로 조회라는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사업자번호를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사업자에 대한 등록 상태가 나옵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간단하게 해볼 수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사업자번호 조회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제 설명을 따라 천천히 진행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