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삼성패션몰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11. 11. 02:35

삼성패션몰 바로가기


삼성패션몰에 바로가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패션몰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늘 제가 포스팅 하는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어떤 점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지 설명을 드려야 될 것 같아서 간단히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삼성패션몰을 접속을 하실 때 매번 검색을 하셔서 접속을 하실 것 입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활용하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클릭만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목차

  1. 삼성패션몰에 어떻게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드는지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삼성패션몰에 어떻게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드는지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삼성패션몰에 일단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에 검색창에 삼성패션몰을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제가 아래 링크를 걸어놓으테니 참고하셔서 바로 접속을 하셔도 됩니다.

삼성패션몰에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를 만들 때 필요한 준비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복사를 하신 분들은 바탕화면으로 나오셔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를 선택해 주시면 새로운 팝업창이 나오는데 거기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바탕화면에 삼성패션몰에 접속을 할 수 있는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2. 결론

오늘 삼성패션몰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봤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든지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만드는건 쉽지만 활용도는 높기 때문에 자주 삼성패션몰에 들어가시는 분들은 한번 만들어 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