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수박 다이어트 방법 및 효과

카카오닙스 2019. 4. 17. 17:59

수박 다이어트 방법 및 효과

가수 박봄이 해서 유명해진 다이어트 바로 "수박 다이어트"의 방법과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박봄은 참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자면 전에 포스팅 했던 상추 다이어트가 있겠습니다. 아무튼 박봄이 해서 유명해진 수박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박다이어트 방법

  • 식사 전이나 중간에 수박을 먹습니다.
  • 수박의 칼로리가 150kcal가 넘지 않는 선에서 먹습니다.(대략 4~8조각)

박봄의 수박 다이어트는 식사 전이나 중간에 수박을 먹어줌으로써 식사량을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즉 수박으로 배를 채워 본 식사에서 먹는 양을 줄이라는 뜻입니다. 수박은 아무래도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식사를 할 때 먹는 높은 칼로리의 음식 대신 낮은 칼로리인 수박으로 포만감을 채워주려는 전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수박은 100g당 31kcal로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으며 9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이 됩니다. 수분이 많다는건 피부에도 좋다는 뜻이겠죠? 다이어트를 한다는건 건강도 있겠지만 이뻐지기 위한 부분도 있습니다. 수박 다이어트를 통해 피부도 좋아지고 다이어트도 된다면 일석이조 되겠습니다.

하지만 수박을 먹고 본 식사 때도 많은 양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실패할 수 있으니 적당히 드시면서 골고루 음식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