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카카오닙스 2019. 8. 6. 13:49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요기요의 사장님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엔 요기요 사장님사이트가 무슨 말인지 몰랐습니다. 알고보니 어플에 등록되어 있는 업주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더라고요. 요즘에는 배달을 해주는 업체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같은 어플들 처럼요.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요기요 사장님사이트처럼 배달의 민족도 사장님들을 위한 사이트들이 있더라고요. 아마 배달업체는 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시는 분 중에 자영업을 하시는 분이 있는데 그분도 요즘에는 요기요 같은 곳에 등록해놓지 않으면 장사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배달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그만큼 많다는 뜻이겠죠?

저만봐도 혼자살고 있어서 요기요에서 주문을 많이 시킵니다. 배달의 민족보다는 요기요를 더 선호하거든요. 왜냐하면 정확한 통계를 내보진 않았지만 할인혜택이 좀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기 때문인데요. 정확한 통계는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같은 곳에서 볼 수 있겠죠?

요기요 사장님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주문확인, 내정보관리, 품절메뉴 관리, 영업일 관리, 배달지역 관리, 할인관리라는 상단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요기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장님사이트에서 주문에 관한 사항을 조회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주문확인이라는 메뉴에서요.

또한 요기요 사장님사이트를 보시면 요기요를 이용하시는 사장님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아놓은 메뉴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해당 메뉴를 참고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요즘엔 혼자사는 분들과 배달시켜먹는 분들이 많아서 사실 장사를 하려면 배달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요기요, 배달의민족 두개 다 등록해놔야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그렇게 하시면 수수료 때문에 힘들 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아직 자영업을 해본 경험이 없어서 잘은 모르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요기요 사장님사이트에 등록을 하시는게 장사하는데 훨씬 도움은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수수료까지 생각을 한다면 정확히 계산기를 뚜드려 봐야겠죠.

가게를 처음 오픈한다고 사람들이 찾아오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상권 좋은 곳이면 괜찮지만 그런 곳이 아니라면 적극적으로 홍보를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요즘에 sns, 블로그, 요기요 같은 곳에 홍보를 많이 하는 것 같고요. 음식이 아무리 맛있어도 사람들이 먹을 기회가 없다면 소용없으니까요. 참 장사가 쉬운게 아닌 것 같아요.

제가 아는 형도 자영업을 하는데 특히 요즘은 너무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 형도 요기요에 등록해서 사장님사이트를 모니터링 하는 것 같은데 아무튼 장사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주문양도 많이 떨어지고, 버는 것도 별로 없는데 홍보나 월세 같은거에 또 투자해야되고 해서 먹고살기 어렵다는 얘기를 참 많이 합니다. 아까 이야기 했다시피 저는 자영업 경험이 없고 요기요 같은 곳에 등록해서 사용해본적도 없기 때문에 그 형의 힘들다는 소리를 가늠할 수 는 없지만 정말 요즘 경기가 많이 안좋아진 것 같긴 해요.

이럴 때 드는 생각은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같이 장사보다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플랫폼을 가지고 있어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고 이용하는 플랫폼을 만든다면 어느정도 수익이 나오지 않을까요? 요기요 처럼요.

그래서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같은 곳은 이미 너무 대형 업체들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다른거를 생각해봤는데 사실 잘 모르겠네요. 뭐부터 해야될지. 갑자기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주제를 살짝 벗어난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요. 아무튼 저도 자영업은 하지 않지만 먹고사는데에 있어 고민이 참 많아가지고 주저리 주저리 써봅니다.

원래는 요기요 보다 배달의 민족이 먼저 시작했는데 요기요의 빠른 성장이 참 놀랍습니다.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나 이미 많이 알려졌고, 이용자들도 많기 때문에 참 부럽습니다. 이제 두 회사가 계속 경쟁을 할텐데 누가 이길지 참 궁금해지네요.

이제 쿠팡도 배달업체 시장에 들어온다고 해서 앞으로 누가 살아남을지도 참 궁금한데요. 아무래도 저는 쿠팡이 최종 승자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물론 요기요도 살아 남을 것 같아요. 아무튼 미래는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조금 더 지켜보면 결과가 나오겠죠?

저는 요기요와 쿠팡 그리고 배달의민족과 같이 같은 분야의 회사들이 경쟁을 해서 누가 살아남는지에 관해 관심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자본이 많은 곳이 이기겠죠? 개인적으로 쿠팡이 자본도 많고 요즘 잘나가고 있기 때문에 승리를 예상하지만 세상일이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좀 더 지켜봐야죠. 요기요도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이라 꾸준히 운영됐으면 좋을 것 같네요.

요기요 사장님사이트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별에별 소리를 주저리 주저리 떠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제 블로그기 때문에 제 생각과 개인적인 의견에 대해 조금 덧붙여봤습니다. 그냥 저는 이렇게 생각나는대로 글 쓰는 것을 좋아해서 참 재밌네요. 포스팅하는게요.

오늘 요기요 사장님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장사라는게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음식에도 신경써야되지 홍보도 잘 해야되지, 사람관리도 잘해야되기 때문에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쉽지 않지만 장사만 잘 되면 직장인 보다 훨씬 많이 벌 수 있기 때문에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다들 힘내시고 오늘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