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이나는클라스 다시보기 출연진 재방송시간


차이나는클라스 다시보기와 출연진 그리고 재방송시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jtbc에서 방영하는 교양 프로그램으로 수요일 오후 9시30분부터 방영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 jtbc 교양 프로그램 다시보기 및 재방송 시간 총정리


차이나는클라스 다시보기, 출연진, 재방송시간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그러기 위해서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포털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검색창에 차이나는클라스 다시보기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시보기라는 버튼이 나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jtbc 홈페이지에서 회차별로 영상들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차이나는클라스 다시보기에 이어 출연진과 재방송시간을 어떻게 찾는지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출연진은 아까 포털와 같이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참고로 저는 다음 포털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는 것입니다.

접속하신 후에 검색창에 차이나는클라스 출연진을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시면 다시보기와 같이 누가 출연하는지 바로 나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홍진경, 오상진, 덕원, 지숙, 강지영, 이용주, 최서윤, 남보라 등이 나오네요.

차이나는클라스 재방송시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다시보기와 출연진을 알아본 것과 동일하게 검색을 해주시면 재방송에 대한 시간이 편성표로 정리되어 나옵니다. 해당 정보를 참고하셔서 tv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2. 결론

오늘 차이나는클라스 다시보기, 출연진, 재방송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평소에 자주 보시는 프로그램이라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