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 바로가기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큐넷 원서접수를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들이 이런 경우가 많을텐데요. 매번 접속을 할 때 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통해 들어가려면 번거롭기 때문에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게 아이콘을 하나 만들어 놓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목차

  1.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 만드는 방법입니다.
  2. 결론

1.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 만드는 방법입니다.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해야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웹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먼저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검색창에 큐넷 원서접수를 입력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큐넷 원서접수를 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이제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 해당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으로 나오신 후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시면 새로만들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윈도우창 하나가 나오는데 그 곳에 아까 복사했던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의 주소르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2. 결론

오늘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봤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방법은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방법도 있지만 우리나라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이 방법을 선택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그럼 오늘 큐넷 원서접수 홈페이지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