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무설치 바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트리스는 어릴 때 오락기로도 많이 했고, 지금 20대 후반이신 분들은 넷마블 테트리스를 다들 기억할거라 생각합니다. 당시 넷마블 테트리스는 아이템전과 노템전으로 나뉘어 굉장한 인기를 얻었던 게임이였는데요. 그 향수에 젖어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테트리스 무료게임은 설치없이 바로 게임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무료 게임하기 전에 설치하기 귀찮고 내 컴퓨터에 뭔가가 깔리는게 싫으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무설치 테트리스 무료게임은 이런 부분에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들어가서 게임만 하시면 되니까요.


테트리스 무료게임 이름은 TETRIS Twist(테트리스 트위스트)입니다. 여러분들이 아는 방식처럼 조각을 맞추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용키는 일반적인 테트리스와 같습니다. 방향키를 이용하여 블럭을 돌려주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테트리스 블럭을 아래로 떨어트리시면 됩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인 트위스트는 단계별로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블럭을 맞춰 점수를 올리시고, 그 점수가 충족 된다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 가능하십니다. 게임방식도 일반적인 테트리스와 같습니다. 아마 테트리스 무료게임으로 배포된 게임은 대부분 기존의 룰을 준수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오늘 우리가 하는 테트리스 트위스트도 마찬가지고요.

테트리스는 여성분들도 재밌게 즐겨하시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그만큼 중독성 있고, BGM(브금)도 흥겨워 게임할 맛이 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포스팅 하기전에 몇판 했는데 시간가는줄 모를 만큼 재밌었습니다. 사실 지금 포스팅 하면서도 "다 쓰고 테트리스 해야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네요.

아마 테트리스 게임에서 제공하는 게임 방법을 보지 않고도 플레이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그냥 해봤는데 기존의 방법과 같아 쉽게 했습니다. 여러분도 테트리스 게임 방법을 읽어보실 분들은 보셔도 되지만 굳이 읽어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재밌는 테트리스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존의 테트리스 게임방식과 같고 설치도 없이 즐길 수 있어서 킬링타임용으로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는 방법은 제 포스팅 아래로 내려보시면 테트리스 게임화면이 뜰겁니다. 그냥 거기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