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사람찾기

카카오닙스 2019. 6. 26. 21:19

페이스북 사람찾기


페이스북을 이용해 사람찾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은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는 SNS 플랫폼입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보다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좀 더 마이너한 느낌의 트위터도 있습니다.

최근 10대들은 페이스북보다는 인스타를 이용하고, 인스타보다는 유튜브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점점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연령층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럼 얼굴책이라고 불리는 facebook으로 어떻게 사람을 찾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가입안하고 사람찾기


이 방법은 가입이나 로그인 안하고 페이스북 사람 찾기 방법인데요. 네이버에서 페이스북을 검색한 후 하단에 사람이라는 메뉴를 누르거나,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찾기를 원하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 외에도 페이스북 검색창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 방법을 이용하면 동명이인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를 알고 있다면 전화번호로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근데 번호를 알면 페이스북이 친구찾기 기능을 통해 이미 찾아 줬겠죠?

페이스북 가입안하고 사람찾기 바로가기

오늘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에서 가입이나 로그인 안하고 사람찾기 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편리할 것입니다. 다음에는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스타를 많이 사용하니 이 방법이 더 효율적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