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같은색 공맞추기 게임하기

카카오닙스 2019. 10. 21. 00:21

같은색 공맞추기 게임하기


같은색 공맞추기를 하고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디서 게임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같은색 공맞추기는 말 그래도 같은색의 공을 서로 맞추는 게임입니다. 사실 게임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같은색 공맞추기는 직접 해보시면 방법을 몰라도 알아서 다 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목차

  1. 같은색 공맞추기 게임을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같은색 공맞추기 게임을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은색 공맞추기를 하다보면 정말 시간이 잘가는 것을 느낍니다. 게임이 단순하지만 그만큼 몰입감이 있어서 그런지 계속 집중하게 되고 그러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물론 단순하다는 점에서 흥미를 못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건 사람마다 다른 부분이기 때문에 직접 같은색 공맞추기를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어디서 같은색 공맞추기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이 게임을 하고는 싶은데 어디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지 몰라서 못하시는 분들도 제법 될거라 생각됩니다. 어디를 찾아서 들어가라고 하는 것 보다 같은색 공맞추기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 드리는게 훨씬 편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링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같은색 공맞추기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이제 간단하게 같은색 공맞추기를 어떻게 하는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게임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사실 설명을 안하려고 하다가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추가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같은색 공맞추기는 말그대로 같은색의 공을 맞추는 것입니다. 3개 이상의 같은공이 붙게되면 터지게 되는 게임입니다. 우리가 어릴 때 많이 했던 버블버블과 비슷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결론

오늘 같은색 공맞추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우리가 어디서 이 게임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했고, 게임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설명을 드렸습니다. 사실 같은색 공맞추기를 하는 곳을 찾기는 어렵지만 게임 방법은 직접 해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단순하지만 몰입도가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같은색 공맞추기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즐겨서 합니다. 다운로드를 받을 필요도 없고 간단하게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생각날 때마다 하는데요. 이게 재미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은근히 가끔씩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같은색 공맞추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재밌게 하시고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