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 총정리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자동올리기, 동기화, 폴더 올리기 등 여러가지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네이버 클라우드의 용량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기본 제공되는 30GB는 적다고 생각하고 저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하기에 포스팅을 준비해 봤습니다. 그럼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1.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결론

1.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서 다룰 내용은 위에서 간단하게 언급했듯이 용량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사람마다 궁금해 하는 부분이 다르겠지만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 관련된 내용 중에 용량 늘리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일단 오늘 알아볼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어떻게 용량을 늘리는지 알아볼 수 있으니까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네이버 클라우드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에 접속을 하셨다면 좌측 상단을 보시기 바랍니다. 30GB에 관한 내용 아래를 보시면 이용권에 관련된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한달이나 1년 단위로 용량을 늘릴 수 있는 이용권들이 있습니다. 이 내용들을 참고하시면 네이버 클라우드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2. 결론

오늘은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떻게 하면 용량을 늘려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방법은 간단하니 참고하셔서 조금 더 넉넉한 환경에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