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타이머 소리 사용 방법


네이버 타이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필요없이 간단하게 네이버 타이머를 이용해 시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편하게 시간을 측정할 때는 네이버 타이머를 사용하는게 편리합니다.

목차

  1. 네이버 타이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네이버 타이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타이머는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네이버 타이머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타이머는 간단하게 여러분들이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시고 start 버튼을 누르시면 입력하신 시간만큼 타이머가 작동합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reset 버튼을 누르면 입력한 시간이 다시 0초로 세팅이 됩니다. 네이버 타이머를 이용하는 방법은 이렇게 간단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네이버 타이머 소리는 없습니다. 즉 입력한 시간이 끝나면 보통 소리가 나야 되는데 네이버 타이머는 소리는 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력한 시간이 끝날 때까지 보고 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볍게 사용하기엔 이만한게 없기 때문에 저도 가끔씩 이용합니다.

네이버 타이머 바로가기

그럼 이제 오늘의 주제인 네이버 타이머에 대한 결론을 내보겠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몇번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금방 익숙해지실 것 입니다.

2. 결론

네이버 타이머를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용 방법을 보시면 그만큼 간단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이용하기 좋기 때문에 네이버 타이머에 대해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