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다나와 컴퓨터 견적 총정리

카카오닙스 2019. 7. 17. 10:25

다나와 컴퓨터 견적 총정리


다나와에서 컴퓨터 견적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컴퓨터를 거의 최저가에 구매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컴퓨터 살 때 다나와 컴퓨터에서 견적을 보고 최저가로 구매하거든요. 개인적으로 가격과 견적 시스템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나와에서 컴퓨터 견적 보는 방법

  1. 다나와 홈페이지 접속
  2. 컴퓨터 PC 견적 메뉴 클릭
  3. 컴퓨터 부품 입력
  4. 견적 내용 보기
  5. 결론

1. 다나와 홈페이지 접속


다나와에서 컴퓨터 견적을 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다나와 홈페이지 접속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중 원하는 포털사이트를 선택하신 후 해당 포털에 다나와라고 검색해 주시면 홈페이지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나와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컴퓨터 PC견적 메뉴 클릭

다나와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습니다. 이제 컴퓨터 견적을 봐야합니다. 다나와 상단 메뉴를 보시면 PC견적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PC견적 메뉴에서 우리가 원하는 컴퓨터 부품들을 선택하신 후 호환성 및 견적에 대한 내용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3. 컴퓨터 부품 입력

이제 다나와 컴퓨터 견적을 볼 수 있는 페이지까지 왔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컴퓨터 부품들을 검색하여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좌측에 있는 검색창을 통해 검색을 하시면 우측에 해당 카테고리에 부품들이 추가됩니다. CPU, 메인보드, 메모리, 그래픽카드, ssd, 하드디스크, odd, 케이스, 파워 등 컴퓨터 관련 부품은 모두 선택 가능합니다.

다나와 컴퓨터 견적이 좋은 이유가 최저가로 가격을 볼 수 있고, 부품끼리 호환이 가능한지에 대한 것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기능이 없다면 부품마다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 호환이 되는지 봐야합니다. 굉장히 유용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죠.

4. 견적 내용 보기

컴퓨터 부품을 모두 입력하셨다면 우측에 쇼핑몰별 견적비교를 통해 최저가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아까 제가 다나와가 왜 좋다고 했죠? 바로 부품끼리의 호환성 체크가 가능해서 라고 했습니다. 컴퓨터 견적을 보기 전에 호환성 체크를 통해 부품끼리 호환이 되는지 보시기 바랍니다.

다나와 컴퓨터 호환성 체크를 하셨다면 이제 진짜로 쇼핑몰별 견적비교를 눌러서 가격 비교를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5. 결론

오늘 다나와 컴퓨터 견적 보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습니다. 컴퓨터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한번 익혀두시면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