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카카오닙스 2019. 7. 28. 20:26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의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학생부터 직장인 그리고 노후를 보내시는 분들까지 대부분 휴가나 여행을 해외에서 보냅니다. 이럴 때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면 마일리지를 적립하실 수 있는데요. 적립만 하면 아까우니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사용방법을 알아야겠죠? 그래야 마일리지 사용기간 내에 소진할 수 있으니까요. 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보러가기


저도 해외여행을 자주 갑니다. 항상 해외로 여행을 갈 때 대한항공을 이용하는데요. 국내여행에 비해 해외여행은 마일리지 적립액이 은근히 큽니다. 그래서 해외여행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대한항공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를 꼭 적립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용방법을 몰라도 일단 적립을 해둬야 나중에 쓸 수 있으니 꼭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항공사는 꼭 대한항공만 이용하는데요. 처음엔 저도 마일리지에 대한 개념이 별로 없어서 그거 해봐야 얼마나 쌓이겠어라는 마인드로 적립을 안했습니다. 사용방법 또한 몰랐고요. 그랬더니 와이프가 아주 난리를 치는 겁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왜 적립안하냐고요. 그거 다 모으면 나중에 혜택이 얼마나 많은데 라며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차피 얼마 쌓이지도 않고 사용방법도 모른다고 하니 와이프가 하루종일 저를 혼내더라고요.

그 일이 있고난 후 저는 대한항공 항공기를 예약할 때 항상 마일리지 적립을 합니다. 그리고 사용방법 또한 익혀놨고요. 대한항공을 이용하면서 쌓이는 마일리지를 보면 이거 은근히 쏠쏠하다라는 생각을 자주합니다. 예전에 적립하지 않은 포인트가 참 아깝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마 그 전에는 적립에 대한 개념도 없었고 사용방법을 알려고 하지도 않아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시면 호텔이나 자동차 같은 것들을 빌릴 수 있고, 항공기 좌석 승급 등도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마일리지는 모으면 모을수록 좋은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행기를 자주 타지 않아도 무조건 모으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을 일년에 한두번 타더라도 사람일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을 무조건 하셔야 합니다. 적립 방법도 어려운 것이 아니고 예약할 때 같이 마일리지 적립을 해달라고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거든요.

요즘에는 제가 마일리지 전도사 입니다. 꼭 대한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 마일리지는 꼭 모으라고 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을 보여주면서요. 실제로 얼마 전에 제 친구에게도 이 얘기를 해줬습니다.

친구가 예전의 저와 같이 비행기를 자주 타는데 마일리지 적립을 아예 하질않고 사용방법도 모르더라고요. 그래서 대한항공처럼 한가지 항공사를 정해서 계속 이용하고 마일리지 적립을 하라고 추천해줬습니다.

처음에는 들은척도 안하더니 제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해 이것저것 했던 것들을 보고나서는 열심히 모으더라고요. 자기혼자 사용방법까지 찾아보면서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괜히 마음 한켠이 뿌듯한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요즘에는 가끔씩 카톡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얼마 모았다고 얘기합니다. 그러면서 어디에 사용할거다라며 자랑을 합니다. 부러운 마음도 조금 들지만 제 말을 듣고 변한 친구를 보면 아빠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여러분들도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모을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마일리지 사용방법을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진짜 대한항공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로 할 수 있는게 많구나라고 느낄 것 입니다. 그러면 저절로 모을 수 밖에 없게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 또한 와이프 덕분에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지금까지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마일리지 사용방법을 몰라서 혹은 별로 가치를 못 느껴서 안모으고 계신분들은 제가 와이프로 인해 마일리지를 모은 것 처럼 여러분들도 저로인해 대한항공 혹은 다른 항공사를 이용하실 때 꼭 적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바라는게 없습니다. 단지 여러분들이 저로 인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꾸준히 적립하신다면 다음에 과거의 저나 여러분들처럼 마일리지 적립을 안하시는 분들을 본다면 꼭 전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본인의 선택이지만 사용방법을 알려주시면 혜택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 생각이 바뀔 것이라 생각됩니다.

비싸게 대한항공을 이용하면서 마일리지 같은 받은 수 있는 혜택은 다 받아야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가끔씩 대한항공을 이용하면서 적립된 마일리지로 좌석승급을 올리면 기분 좋지 않을까요? 아까 이야기한 것 처럼 사용방법 중에 좌석 승급 서비스가 있거든요. 해보시면 기분 좋으실 것입니다.

오늘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과 저의 마일리지 적립을 하게된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해봤습니다. 가끔 저는 와이프에게 말합니다. 대한항공을 그렇게 이용했는데 왜 내가 마일리지 적립을 안했을까라고요. 그러면 와이프는 그러니까 왜 안했냐고 쿠사리를 하지만 지금이라도 하는게 어디냐고 바뀐게 참 다행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여러분들도 아까운 마일리지 낭비하지 마시고 대한항공 또는 다른 항공사를 이용하실 때 꼭 마일리지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많으니까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