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리니지m 인벤 사이트 총정리

카카오닙스 2019. 7. 10. 10:53

리니지m 총정리


리니지m의 정보들이 많이 있는 인벤 사이트를 바로가기 하는 방법과 어떤 식으로 이용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리니지m은 모바일로 즐기는 리니지m 게임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엔씨소프트는 게임을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특히 lineage 시리즈는 만들 때마다 흥행을 이어가기 때문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리니지m 인벤 사이트를 먼저 들어가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그래야 사이트에 접속 후 어떤식으로 이용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으니까요.

1. 리니지m 인벤 검색


포털사이트에 리니지m 인벤이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혹은 url을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셔도 됩니다. lineagem.inven.co.kr을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신 후 엔터를 누르시면 바로 인벤 사이트로 접속이 됩니다.

2. 인벤 사이트 메뉴 확인

리니지m 인벤 사이트에 접속을 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알고싶어 하는 내용들에 관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어떤식으로 정보가 정리되어 있는지 알려들리겠습니다.

인벤 사이트 상단 메뉴를 보면 아이템, 몬스터, 스킬, 지도, 제작, 퀘스트, 변신, 마법인형, 컬렉션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약 리니지m이 업그레이드 되어 새로운 무언가가 생긴다면 지도에 update라고 표시가 되어 사용자들에게 알려줍니다.

2-1. 아이템

인벤 사이트의 아이템 메뉴 같은 경우는 리니지m에 있는 모든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아이템 이름과 클래스, 공격력 및 옵션등을 정리해서 보여주고 있으며 카테고리별로 나눠져 있어 한눈에 알아보기 쉽습니다.

2-2. 몬스터

이제 리니지m 인벤의 두번째 메뉴인 몬스터를 보겠습니다. 몬스터 메뉴도 똑같습니다. 레벨, 등급, 약점, 특징을 카테고리화 시켜서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몬스터 이름과 크기, 레벨, 약점, 출현지역까지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떄문에 원하는 몬스터가 있으면 출현지역 보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2-3. 스킬

리니지m에 있는 케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정리한 메뉴입니다. 인벤 사이트를 구석구석 살펴보니 게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사이트 같네요. 정리가 너무 잘 되어있습니다. 리니지m에 있는 직업에 따라 스킬을 구분시켜 놨으며 스킬 이름과 습득레벨 그리고 소모mp 등의 내용들을 디테일하게 정리해 놨습니다.

2-4. 지도

인벤사이트의 지도 메뉴에서는 리니지m에 존재하는 마을, 필드, 던전 등에 대한 지도를 이미지로 보여줍니다. 던전 같은 곳에 갔다가 길찾기 힘든 경우가 있는데 이 때 지도 메뉴에서 내가 있는 던전의 map을 켜서 보고 따라가면 될 것 같습니다.

2-5. 제작

리니지m에서 제작할 수 있는 무기에 필요한 재료가 어떤 것인지 알려줍니다. 예를들면 드래곤 슬레이어는 다크엘프 영혼 결정체, 블랙 미스릴 판금, 신화제작 비법서, 어둠의 주괴, 아데나가 필요하다고 정리되어 있습니다. 즉 리니지m을 하시다가 아이템을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인벤 사이트에 들어와 해당 아이템을 찾아서 제작법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6. 퀘스트

리니지m에서 제공되는 퀘스트를 레벨별로 정리해서 보여줍니다. 또한 퀘스트를 맞췄을 때 받을 수 있는 포상에 대한 내용도 나와 있습니다.

2-7. 변신

리니지m에서 변신을 했을 때 어떤 능력치가 붙는지 알려줍니다. 간단합니다. 인벤에는 모든 정보가 다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8. 마법인형

리니지m에서 마법인형을 소유했을 때 어떤 능력치가 부여 되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약간 펫같은 느낌이네요. 마법인형은 6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전설, 신화 등급으로 나뉩니다.

2-9. 컬렉션

리니지m의 컬렉션은 쉽게말해 세트장비를 맞추면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컬렉션도 이와 같은 것이라 이해하면 쉬울 것 입니다. 인벤 사이트에서는 요구 아이템과 콜렉션 이름 및 효과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리니지m 인벤 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총정리 해봤습니다. 각각 메뉴에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디테일하게 알아봤습니다. 리니지m을 즐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