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 홈페이지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를 통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 포털사이트의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 곳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으니 이 곳을 통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는 말그래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해당 웹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잘 아시겠지만 인기 다운로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거기에 있는 내용을 보자면 윈도우, 오피스, 브라우저, 개발자도구, xbox 및 게임, 윈도우폰, 하드웨어 드라이버 등에 관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를 보시면 우리가 대부분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하다가 자주 보던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끔씩 컴퓨터를 하다보면 업데이트를 하라고 나옵니다. 그것에 대한 것이 윈도우 카테고리에 모여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에 나온 두번째 카테고리인 오피스도 사용하다보면 업데이트를 하라고 나옵니다. 그런 부분에 대한 것들 모아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익스플로어를 사용하다보면 업데이트를 하라고 나옵니다. 이런 부분은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의 브라우저 카테고리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에 들어가서 홈페이지에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마 대부분 윈도우 운영체제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알고계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