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메모장 다운로드

카카오닙스 2019. 9. 3. 08:49

메모장 다운로드


메모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메모를 할 일이 많습니다. 그럴 때 마다 메모장이 필요한데요. 저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 보다는 직접 내게 맞는 것을 찾아서 다운로드를 받고 사용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내용은 메모장 다운로드를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웹사이트에는 여러가지 메모장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메모장 다운로드를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2. 기본 메모장보다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3. 결론

1. 메모장 다운로드를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메모장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곳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알려드릴 곳은 메모장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기타 다른 프로그램들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의성이 있는 웹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다운로드를 위해 여러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결과는 다음, 구글, 네이버 모두 같기 때문에 익숙하고 사용하기 편한 곳에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메모장 다운로드를 위해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했습니다. 이제 검색창에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웹사이트 검색창에 메모장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시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제가 아까 이야기 했었던 것처럼 메모장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추가적으로 다른 여러가지 소프트웨어들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일단 우리의 주제는 메모장이기 때문에 해당 프로그램에 집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모장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를 보시면 인기순, 다운로드순, 업데이트순으로 정렬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우측을 보시면 별점으로 사람들의 후기가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하나하나 선택해서 어떤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신 후 나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찾으셨다면 메모장 다운로드를 통해 내 컴퓨터에 내려받기를 하신 후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2. 기본 메모장보다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메모장 다운로드를 통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내게 맞는 기능들이 들어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메모장은 단순히 메모만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활용도가 조금 떨어지거든요.

3. 결론

오늘 메모장 다운로드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봤습니다. 아까 이야기한 것처럼 메모장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웹사이트는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해드린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같이 만나보실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