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문서24시 홈페이지 총정리

카카오닙스 2019. 11. 29. 13:33

문서24시 홈페이지 총정리


문서24는 행정기관으로 문서를 작정 및 제출을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오늘은 문서24를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문서24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그리고 문서24를 기존에 이용하시던 분들도 어느정도 참고하시면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목차

  1. 문서24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문서24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문서24를 이용하시려면 일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문서24를 입력하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 하십니다.

문서24에 접속을 하셨다면 문서작성, 문서함, 고객센터가 보이실 것 입니다. 말 그대로 문서작성은 문서를 틀에 맞게 작성을 하고 행정기관으로 제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 같은 것이고 문서함은 내가 보낸 문서가 잘 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는 문서24를 이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문서24는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서24를 이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참고하시면 대부분 원하시는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이 비슷하거든요.

그리고 문서24가 제공하는 faq 게시판을 먼저 보시면 좋은게 내가 궁금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화나 이메일 등으로 문의를 하려면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답변이 이미 있는 질문에 대한 정보는 문서24의 faq 게시판을 활용하는게 효율적으로 좋습니다.

문서24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결론

오늘 문서24를 어떻게 이용하면 좋을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문서24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아무래도 편리한 기능들이 많기 때문에 한번 잘 익혀두시면 활용하기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