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봄 상추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자

박봄 다이어트로 많이 알려진 상추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봄은 상추 다이어트를 통해 많은 감량을 했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도대체 상추다이어트가 뭐냐며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조금 오래된 이야기이긴 하지만 아직도 상추다이어트를 하려는 분들을 위해 박봄 상추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박봄 상추 다이어트 방법

  • 끼니마다 밥과 상추를 같이 먹는 것
  • 다이어트가 진행됨에 따라 밥량은 감소하고 상추량은 증가한다
  • 밥과 상추를 먹을 때 쌈장이나 된장 같은 자극적인 양념은 먹지 않는다

박봄 상추 다이어트는 위와 같이 매끼 밥과 상추를 같이 먹고, 다이어트가 진행됨에 따라 밥량은 점점 감소시키고 상추량은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상추는 섬유질이 많기 때문에 금방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즉, 칼로리를 낮게 섭취하면서 배도 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상추는 우리 몸에 좋기 때문에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상추의 효능

상추에는 칼륨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우리 몸 속에 있는 염분을 배출시켜줍니다. 이로인해 붓기도 빠지고, 숙취해소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비타민c가 부족하여 비타민이 많은 다른 음식과 같이 먹어주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상추와 밥만 먹는다는 것은 영양에 있어 불균형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영양을 골고루 갖춰 먹되 본인 활동 대사량보다 조금 덜 먹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정확하게 칼로리 측정과 본인의 활동 대사량을 찾기가 쉽지 않겠지만, 이 방법이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