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보고또보고 다시보기 재방송

카카오닙스 2019. 6. 15. 11:57

보고또보고 다시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고또보고는 1998.3.2 ~ 1999.4.2까지 방영되었던 MBC 드라마입니다. 자매와 형제 그리고 모녀간의 갈등을 그린 드라마로 인기 또한 많았던 드라마입니다.

보고또보고의 출연진은 김지수, 정보석, 윤해영, 허준호, 이순재, 박원숙, 임예진, 장용 등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왔던 드라마입니다.

20년 전에 방송했던 드라마인데도 아직까지 MBC ON에서 보고또보고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습니다.

보고또보고 다시보기 보는법


보고또보고 다시보기는 MBC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20년전 드라마이기 때문에 보고또보고 자체적인 홈페이지는 없습니다. 하지만 MBC 과거 드라마 다시보기 페이지가 따로 있기 때문에 해당 페이지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보고또보고 다시보기 페이지 주소는 http://playvod.imbc.com/Vod/VodPlay?broadcastId=1001119100007100000 입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다시보기 정주행 하시기 바랍니다.

보고또보고 재방송 보는법

보고또보고 재방송 편성표 찾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방송 편성표를 봐야지 언제 TV에서 방송하는지 알 수 있으니까요.

포털사이트에 접속한 후 보고또보고 재방송이라고 검색하면 편성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보고또보고는 MBC ON 채널에서만 재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보고또보고 다시보기와 재방송 중에 편한 방법을 이용해서 재밌게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