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빗썸 거래소 총정리

카카오닙스 2019. 7. 8. 06:20

빗썸 거래소 총정리


빗썸 거래소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빗썸은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암호화폐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을 이야기 하는 것이고요. 한 때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요즘에도 많이 하고 있고 가격이 떨어졌다가 많이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암호화폐를 하시는 분들은 빗썸을 거래소로 많이 이용합니다. 빗썸 외에도 업비트 등 여러가지 다양한 거래소들이 많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빗썸 혹은 빗썸 거래소라고 입력하시면 홈페이지에 접속을 수 있습니다. 저는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꼭 상단 메뉴를 살펴봅니다. 왜냐하면 상단 메뉴에 배치한 것들은 해당 사이트에서 밀고 있는 것이나 중요하게 다루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빗썸은 어떤 것들을 상단 메뉴에 배치했나 보겠습니다.

빗썸에서는 상단메뉴로 거래소, 빗썸캐시, 부가서비스, 고객지원을 메인으로 두고 있습니다. 거래소외의 3개의 메뉴에는 서브 메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 거래소를 이용하면서 수수료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당 정보는 고객지원 - 수수료 안내를 누르시면 나옵니다.

빗썸에서는 거래수수료와 입출금 수수료를 나눠서 정리하고 있습니다. 거래소 기본 수수료는 0.25%이며 쿠폰 사용시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입출금에 대한 것들은 코인마다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빗썸 거래소를 이용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일 것 같습니다. 고객지원 - 이용안내를 누르시면 자주 찾는 가이드, 거래소 이용 준비 등 여러가지 빗썸을 이용할 때 알아야할 정보들이 많습니다.

특히 자주 찾는 가이드 같은 경우에는 이용을 하다가 많은 사람들이 질문하는 내용을 토대로 작성한 것인데요. 아마 빗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막히시는 부분 혹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한 내용은 자주 찾는 가이드에 대부분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빗썸을 거래소로 이용하시기 위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 그리고 레벨 인증에 관한 부분은 스텝 1을 보시면 됩니다. 거래정책 및 수수료, 매수 및 매도 방법에 관한 내용은 스텝 2를 참고해주세요.

스텝3과 스텝4는 빗썸 거래소의 입출금과 보안 서비스에 관한 내용입니다. 아마 현재 빗썸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텝2부터 스텝4에 대한 내용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텝1도 같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 대한 빗썸 이용방법에 관한 것은 거래소 홈페이지를 잘 찾아보시면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모르겠다면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오늘 빗썸 거래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들 참고하셔서 쉽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의 내용은 고객지원에 나오는 내용들에 관한 것들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