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자주 해당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활용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접속을 먼저 해볼건데요.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검색창에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들어왔습니다. 이제 이 홈페이지의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를 만들 때 꼭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복사를 하셨으면 바탕화면으로 이동하셔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시고 새로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 열리는 창에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접속해서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제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접속이 잘 되는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방법은 생성된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을 했을 때 제대로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접속이 된다면 잘 만든 것이고, 만약 안된다면 다시한번 위의 과정들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같이 만들어 봤습니다. 방법은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편리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오늘 포스팅 내용을 잘 활용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