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트리온 주가전망, 배당금 지급일 최신정보

셀트리온 주가전망 배당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트리온 주가전망과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셀트리온은 2002년에 설립된 바이오의약품 개발 및 생산을 하는 기업이고, 본사는 인천에 위치해 있습니다. 셀트리온이 개발한 대표적인 항체 바이오시밀러 제품은 램시마, 허쥬마, 트룩시마가 있습니다.


셀트리온은 지난해 연간 매출의 29.4%(약 2888억원)를 연구개발에 투자했습니다. 투자규모나 매출액에서 연구개발 분야가 차지하는 비중이 모두 1위입니다. 연구개발에 투자를 많이 하는 회사인 만큼 주가전망도 밝을지 셀트리온 주가 변동 그래프를 보겠습니다. 오늘자 셀트리온 주가는 191,500원이며 조금씩 상승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좀 더 장기간의 주가 변화를 보기 위해 셀트리온 1년치 주가 변동 그래프를 보겠습니다.


셀트리온 1년치 주가 변동 그래프를 보면 서서히 감소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9월쯤 셀트리온 주식 산 사람들은 고생좀 하겠네요. 좀 더 기간을 늘려 셀트리온의 3년간의 주가 변화를 보겠습니다. 주가 변동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난 변화가 있었습니다. 17년도 중반부터 급상승하여 조금씩 감소하는 형태입니다. 17년도 중반에 셀트리온 산 사람들은 재미좀 봤겠는데요?

셀트리온 주가의 변화를 봤습니다. 현재 R&D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는 상태기 때문에 셀트리온 주가전망은 개인적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참고로 주식은 남의 말 듣는 것 아닙니다. 알아서 판단해서 결정하세요.)

셀트리온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봤으니 이제 셀트리온 배당금과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셀트리온 배당금과 배당금 지급일을 보기 위해서는 기업명에 셀트리온, 배당 기준일에 날짜를 입력해야합니다. 저는 배당기준일에 2017년 1월 1일부터 2019년 4월 3일을 입력해줬습니다. 입력 후 조회를 누르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현금 배당 지급일, 주당 배당금, 주당 배당률 등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셀트리온 배당금과 배당금 지급일에 대한 결과값을 보시면 셀트리온은 현금배당 대신 주식교부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18년에는 4월 16일에 주식교부를 했고, 2019년에는 4월 23일에 할 예정입니다. 배당금을 현금으로 지급하지 않기 때문에 주당 배당금은 공란입니다.

오늘 셀트리온 주가전망,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포스팅 내용 참고하셔서 궁금증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