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협 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불어 수협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도 같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직접 창구에 가지 않고 간단한 업무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처리합니다. 수협도 인터넷뱅킹을 사용자들에게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신다면 여러분들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목차

  1. 수협 인터넷뱅킹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2. 수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나요?
  3. 결론

1. 수협 인터넷뱅킹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수협 인터넷뱅킹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홈페이지나 모바일로 은행 업무를 볼 수있기 때문에 시간 절약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큰 것 같습니다. 저도 수협 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만들어놓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니까 간단한 업무는 집에서 가능하고,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기 때문에 검색할 때 걸리는 시간과 노동을 줄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만약 지금 수협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거나 이용할 예정이신 분들은 저와 같이 수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설치해 두시고 사용하시면 훨씬 편리합니다. 만드는 방법도 굉장히 간단해서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2. 수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나요?

수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과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쉽게 수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만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 크롬으로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크롬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수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을 보시면 점3개가 찍혀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시고 도구 더보기라고 써져 있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수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설치됩니다.

2-2.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수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신 후 새로만들기 메뉴를 눌러주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고 새로 화면에 뜨는 창에 수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의 주소를 입력하시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3. 결론

오늘 수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봤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크롬과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만 알고 계신다면 아마 대부분의 컴퓨터에서 적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매번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 마다 검색창에 수협을 입력해서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귀찮지 않으신가요? 저는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이 귀찮음을 해결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