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시제이몰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9. 6. 12:35

시제이몰 바로가기


시제이몰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제이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대부분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것 입니다. 저는 요즘에 자주 접속하는 홈페이지를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 접속을 합니다. 시제이몰 바로가기도 당연히 만들어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렇게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오늘 이런 것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시제이몰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2. 시제이몰에 바로가기로 접속을 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3. 결론

1. 시제이몰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시제이몰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시제이몰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시제이몰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 url 주소를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으로 나오신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시면 새로 만들기라는 메뉴가 보일 것 입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옆으로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이 메뉴를 누르시면 윈도우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그 팝업창 안에 아까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하시면 바탕화면에 시제이몰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집니다.

2. 시제이몰에 바로가기로 접속을 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시제이몰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이 방법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대부분 검색을 통해 접속을 하실텐데요. 클릭과 검색 중에 어떤게 훨씬 빠를까요? 당연히 클릭이겠죠? 시제이몰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을 하신다면 시간절약과 약간의 노동력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 자판을 두드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하루에 몇번씩 들어가시는 분들에게는 훨씬 더 도움이 될 것 입니다.

3. 결론

오늘 시제이몰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지만 만들어서 사용을 하신다면 참 편리할 것 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전부 검색을 통해 웹사이트에 들어갔다면 요즘에는 시제이몰 바로가기와 같이 아이콘을 만들어서 클릭만으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훨씬 편리하고 좋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