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홈페이지는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활용하시면 훨씬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바로가기 아이콘은 마우스로 클릭만해도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그럼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만들어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기 전에 목차부터 간단하게 보고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1.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조금 더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일단 포털사이트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만들 때 해당 주소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건데요. 상단에 보시면 웹사이트 주소가 있습니다. 복사를 하신 후 바탕화면으로 나와 마우스 우측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새로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가 나옵니다. 클릭을 하시면 새로운 팝업창이 하나 나옵니다. 그 곳에 아까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아이템베이 바로가기가 바탕화면에 생성됩니다.

2. 결론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같이 만들어 봤습니다. 방법은 간단하지만 잘 활용만 한다면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이트를 이용할 때 항상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활용한답니다. 개인적으로 검색으로 접속하는걸 귀찮아하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도 이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아이템베이 바로가기를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