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바로가기 동영상 총정리


유튜브바로가기 동영상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게 무슨 뜻인지 이해가 혹시 가시려나 모르겠습니다. 제가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볼 수 있게 바로가기를 만드는 것이라는 뜻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포스팅 제목에 대해 이해가 가실거라 생각을 하고 오늘의 주제인 유튜브바로가기 동영상에 대해 한번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를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마 누구든지 쉽게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유튜브 바로가기를 입력하시고 아래로 살짝 내려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것 입니다. 그 곳을 통해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유튜브 바로가기를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으로 나오신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나올 것 입니다. 그 중에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라고 써져있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새로운 팝업창이 하나 나옵니다. 거기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유튜브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 됩니다. 이제 해당 바로가기를 통해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유튜브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2. 결론

오늘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접속하는 것 보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활용하시는게 훨씬 편리하실 겁니다. 스마트폰으로 비유하자면 유튜브 어플을 PC에 설치하신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유튜브바로가기 동영상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