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일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하루에도 몇번씩 홈페이지를 들어가십니다. 하지만 매번 검색을 통해 접속을 하면 불편하겠죠? 그래서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에 클릭을 통해 접속할 수 있게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을 예전에는 저도 검색을 통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했었습니다. 하지만 불편함을 많이 느끼고 현재는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데 훨씬 편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쉽게 제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시려면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검색창에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을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신 후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에 들어왔습니다. 우리가 홈페이지에 들어온 이유는 바로가기를 만들 때 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복사를 하셨다면 바탕화면으로 화면을 전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시고 새로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고 나옵니다. 바로가기 만들기를 누르시면 새로운 창이 하나 뜨는데 그 곳에 아까 복사했던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에 클릭을 통해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금 만든 바로가기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것 입니다. 제일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하기 위해 더이상 검색을 하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어렵지 않으니 한번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편리하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