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최신영화 순위 100

카카오닙스 2019. 6. 21. 08:17


최신영화 순위 10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개봉작 순위 10위까지 알아보고 어떻게 최신영화의 순위를 참조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토이스토리, 기생충 등의 영화가 나오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누적관객수, 상영횟수, 스크린수, 매출액 등을 알아보며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리겠습니다.

최신영화 순위(6월)

영화 순위 계산은 6월을 기준으로 하고 개봉영화 인기순위를 관객수로 1등부터 10등까지 나눠봤습니다.

1. 기생충


기생충은 5월 30일에 개봉한 최신영화이며 순위는 현재 1위입니다. 매출액은 640억에 달하며 관객수는 약 750만명 입니다. 현재 상영하고 있는 영화관 스크린수는 1,947개이고, 상영횟수는 136,476번 입니다. 5월 30일 개봉작인데 벌써 750만이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영화 기생충은 극과 극의 삶을 살고 있는 두 가족에 대한 영화입니다. 한쪽은 부자이고, 다른 한쪽은 가난한 사람들이고 이들이 같이 살아가면서 일어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2. 알라딘

알라딘은 기생충보다 5월 23일에 개봉한 최신영화 입니다. 기생충보다 일주일 빨리 개봉한 영화이고 영화 순위는 2위입니다. 매출액은 약 370억에 달하며 누적관객수는 약 585만명입니다. 현재 1,409개의 스크린에서 상영중이고 상영횟수는 83,706회 입니다. 기생충이랑 비교했을 때 상영횟수가 많이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알라딘 내용과 비슷합니다. 알라딘이 마법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가 생각지 못한 일에 휘말리는 내용의 영화 입니다.

3. 엑스맨 다크 피닉스

엑스맨은 6월 5일에 개봉한 최신영화이며 현재 관객수는 약 85만명입니다. 스크린수는 1위와 2위에 비해 많이 떨어진 990개이며 상영횟수는 29,108회 입니다. 현재 영화 순위 3위 입니다.

엑스맨과 다크 피닉스는 서로 사랑하는 친구이자 강력한 적이 됩니다. 원래는 엑스맨으로 활동했던 다크 피닉스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어둠에 눈을 뜨게 되며 엑스맨과 대립하는 영화입니다.

4. 맨인블랙 인터네셔널

6월 12일에 개봉한 맨인블랙은 관객수 약 76만으로 빠르게 상승중에 있습니다. 스크린수는 순위 3위 보다 높은 1,150개이고 상영횟수 또한 35,219번으로 많습니다. 최신영화 순위가 조만간 3위로 올라갈 것 같습니다.

지구를 위협해 오는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 본부. 하지만 MIB 내부에 스파이가 생겼고, 신입요원인 에이전트 M은 에이전트 H와 함께 내부 스파이를 찾으라는 미션이 주어집니다.

5. 롱 리브 더 킹

최신영화 롱 리브 더 킹의 순위는 5위입니다. 6월 19일에 개봉했으며 관객수는 약 22만명입니다. 스크린 수는 965개이며 상영횟수는 8,838회 입니다. 순위 상승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거대 조직 보스가 마음을 고쳐먹고 새 삶을 살아 정치에 입문하려 합니다. 하지만 반대파에서 그를 저지하려고 라이벌 조직보스와 손잡고 일을 꾸미게 되는 스토리의 최신 영화 입니다.

최신영화 6위는 고질라, 7위는 악인전, 8위는 이웃집 토토로, 9위는 토이스토리4, 10위는 로켓맨입니다. 악인전이 얼마전까지 가장 핫한 영화였지만 오늘 영화 순위는 6월 기준이기 때문에 7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최신영화 추천을 하자면 대부분 기생충을 추천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6월 기준으로 가장 인기 있는 영화이며 예매순위도 1위니까요.

최신영화 하나를 더 추천하자면 악인전 입니다. 혹시 아직까지 악인전을 보지 않았다면 꼭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지금까지 최신영화 순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개봉예정작에는 어떤 영화들이 있을까요?

계봉예정작에는 존윅3, 비스트, 애나벨 집으로 등의 영화들이 있고, 날씨가 더운 관계로 공포 스릴러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 최신영화 순위와 같이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 순위 정보 외에 상영횟수, 관객수 등의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KOBIS에서는 일별, 주별, 월별 등으로 영화 순위 및 각종 데이터들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혹은 관객수 등에 대한 데이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알고 있으면 좋은 사이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신영화 데이터 볼 수 있는 홈페이지 - http://www.kobis.or.kr/kobis/business/stat/boxs/findMonthlyBoxOffice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