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8. 29. 11:56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쿠팡의 쇼핑몰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쿠팡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로켓배송의 영향이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로켓배송은 쿠팡 쇼핑몰에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배송 시스템입니다. 예를들어 오늘 저녁에 주문을 했다면 몇시간 후인 새벽에 배송완료가 되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빠르고 편리한 배송 덕분에 많은 분들이 요즘 쿠팡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목차

  1.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입니다.
  2. 쿠팡 쇼핑몰의 로켓배송 시스템에 대해 더 알려주세요.
  3. 결론

1.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입니다.


쿠팡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만드셔서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접속을 할 때 마다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서 쿠팡 쇼핑몰을 입력하신 후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야 합니다. 굉장히 귀찮고 번거로운 작업이기 때문에 자주 웹사이트를 들어가서 구경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만드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쿠팡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쇼핑몰의 url 주소를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으로 넘어와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새로 만들기라는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해당 메뉴를 누르시면 url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윈도우 창이 나옵니다. 그 곳에 쿠팡 쇼핑몰의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2. 쿠팡 쇼핑몰의 로켓배송 시스템에 대해 더 알려주세요.

쿠팡 쇼핑몰이 제공하는 획기적인 배송시스템인 로켓배송에 대해 아까 간략하게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사실 그게 전부 설명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끝내면 아쉬우니 조금 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로켓배송은 단어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빠르게 집까지 배달을 해주는 것 인데요. 즉 기존에 쿠팡 쇼핑몰이나 온라인을 통해 살아있는 생물을 구매하기에는 찝찝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로켓배송으로 인해 이제는 주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야기를 하다보니 장점에 가까운 내용인 것 같네요.

3. 결론

오늘 쿠팡 쇼핑몰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봤습니다. 추가로 로켓배송이 무엇이고 어떤 장점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제가 오늘 알려드린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조금 더 편리하게 쿠팡 쇼핑몰을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